[언더랜드] 제3회 '프렌들리데이' 후기

언더랜드
2026-03-26
조회수 34
a1b67058b3be1.png9c52241781386.png1a3bac2f8b286.png
c00ae946c8e77.pngcb19d441ecd7e.png1cfc6c422aa97.png


📸✨ 제3회 영자공 프렌들리 DAY 후기 ✨📸

가족들, 친구들과 함께 웃음이 가득했던 하루 💛
언더랜드에서 특별한 시간이 만들어졌습니다!

지난 3월 21일,
영등포청소년자율문화공간 언더랜드에서는
공간 개방의 날 ‘프렌들리 DAY’가 진행되었어요 😊

🎨 자화상 액자 만들기에서는
가족과 함께 서로의 모습을 담아보며
세상에 하나뿐인 작품을 완성했고,

🎯 공간 투어 스탬프 미션과
🎁 N번째 방문자 이벤트까지!
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🙌

특히, 공간 곳곳을 함께 탐방하며
언더랜드를 새롭게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어요✨

함께해주신 모든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💕
앞으로도 더 즐겁고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찾아올게요!

다음에도 언더랜드에서 만나요 💛